실시간 예약

실시간 예약 바로가기

오시는길

오시는길 바로가기

리얼그라운드

리얼그라운드 바로가기
  • 1
    코로나에 걸려 예약을 연기하고 싶습니다.

     코로나로 인한 환불이나 날짜 변경은 불가능하십니다.

  • 2
    예약 인원에 추가로 입실 가능한가요?

    불가합니다.

    입실하실 때 예약 시 인원보다 인원이 추가되면 예약은 취소되며 환불도 불가능합니다.

  • 3
    미성년자만 입실이 가능한가요?

    불가합니다.

    보호자 동반이 되지 않은 미성년자 예약 발견시 예약취소됩니다.

  • 4
    애견동반 가능한가요?

    솔솔리조트 펜션 및 카라반에서는 방문고객들의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

    반려견 입장을 금지하고 있습니다.

  • 5
    매너타임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솔솔리조트는 고객님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

    밤 11시 부터 ~ 다음날 오전 07시까지의 매너타임을 가장 소중하게 생각합니다
     

  • 6
    예약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

    예약하신 상품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취소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▶ 예약페이지 > 예약확인 > 예약 내역 > 상세보기 > 예약 취소 요청

    ※ 예약 취소 요청 단계에서 '취소 수수료 및 환불 금액'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.

  • 7
    예약할 때 복합 결제 가능한가요?

    쿠폰, 포인트, 실 결제수단(카드/계좌이체 등)의 복합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.

    단, 현금+카드 혹은 카드+카드와 같이 실 결제 수단을 여러 개 선택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.

  • 8
    예약 내역 조회가 안 돼요.

    아래 내용 확인 후 전화로 문의해 주세요.

    - 예약 완료 메시지는 받았으나, 예약 내역에서 조회되지 않는 경우

     : 정상 예약되었으나, 일시적인 문제로 예약 내역에서 조회되지 않는 경우입니다.

    - 예약 완료 메시지도 받지 못하고, 예약 내역에서 조회되지 않는 경우

    : 통신사 혹은 시스템의 문제로 예약 완료 메시지 수신이 어려운 경우입니다.

  • 9
    체크인 날짜를 잘못 예약했어요. 일정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예약 건 생성 이후 예약 정보에 대한 어떤 변경도 불가합니다.

    날짜 변경은 취소 후 재예약이 필요합니다.

    단, 취소 시점에 따라 취소 수수료 부과될 수 있습니다.   

  • 10
    예약을 취소했는데 결제 환불이 되지 않아요.

    환불 기간은 결제수단에 따라 영업일 기준 3~5일 소요됩니다.

    또는 100% 수수료가 부과되어 환불금액이 0원인 경우일 수 있습니다.

    정상 취소 후 환불 및 입금이 지연되는 경우 각 결제사 및 카드사로 문의 바랍니다.

    ※ 시일이 소요되는 경우 아래 사유를 확인해주세요.

    - 카드결제 : 카드사의 한도복원이 필요한 경우

    - 계좌이체 : 은행 계좌입금에 시일이 소요되는 경우

   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카카오톡 채널 문의해 주세요.(오전 9시 ~ 오후 17시 / 토,일,공휴일 휴무)

  • 1 / 2